본문 바로가기

캠핑

다이소 팝업 바스켓 사이즈 사용방법 리뷰

캠핑용품 뭐있나 다이소 슬슬 구경하다가 제가 설거지통으로 쓰던 방수바스켓 밑에 팝업 바스켓이 있더라구요.
마침 캠핑장 세팅해두면 바닥에 굴러다니는 쓰래기봉투를 어떻게 할까 고민 중이었는데 바로 집으로 데려왔습니다.

품명 : 다용도 팝업 바스켓
품명 : 1039742
사이즈 : 지름34cm * 높이44cm
가격은 다이소에서 가장 비싼 5,000원입니다.

저는 쓰래기봉투, 재활용품 통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2개를 구매했는데요. 쓰래기통 말고도 옷을 보관한다거나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색상은 보시는거와 같이 탄색과 카키색이 있습니다.

평소 수납은 바스켓을 눌러 고리를 체결하면 평평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바스켓 몸통에 스프링(?) 같은 철심이 있어 가만히 두면 자기 스스로 삐용~ 하고 자립합니다.

바스켓 입구쪽에는 플라스틱 집게가 4개 있는데요. 비닐봉투를 잡아 주는 역할을 합니다. 20L 종량제 봉투를 넣어봤는데 사이즈가 찰떡이더라구요. 너무 작은 비닐봉투를 넣으면 쓰래기, 재활용품 무게 때문에 바스켓 자체가 무너지니 비닐 바닥이 땅에 닿을정도의 사이즈의 비닐을 이용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바스켓 위쪽에는 손잡이 2개가 있고 바닥쪽에는 걸어서 쓸 수 있는 고리 하나가 있습니다. 바닥의 고리는 뭐에 쓰는것인고,,,,?

바스켓 뚜껑은 얇은 천으로 되어 있습니다. 메쉬망 같은게 있으면 쓰래기봉투 보관도 하고 좋을 것 같은데 살짝 아쉽네요. 그래도 다이소 팝업 바스켓 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ㅎㅎ 캠핑의 질이 올라간거 같아요(쓰래기봉투가 돌아다니지 않으니 ㅎㅎㅎ)